본문 바로가기

따수운 아가들

반려동물장례식장, 어떻게 알아보고 계세요?

반려동물장례식장, 어떻게 알아보고 계세요?

 

 

★우리아이를 사랑하는 방법★

펫시아 문의하기

 

 

펫시아 해피 펫

반려동물 천만가구 시대. 나의 가족, 나의 반려동물과의 마지막 이별을 위해 꼭 필요한 펫시아 해피 펫 상조서비스 입니다.

docs.google.com

 

 

 

 

귀여운 우리집 강아지는 크게크게!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반려동물을 키우시나요?

나와 반려동물의 일생이 끝날 때까지

같이 지내는 나의 가족.

사람 또한 나이를 먹어갈수록,

각종 암보험,실비,장례 등

상조서비스보험들이 많이 나오기 시작하죠.

하지만 시선이 닿지 않는 곳에

나의 가족, 나의 반려동물은

종량제 봉투에 담겨서 버려지는 것이 합법으로 되어있고,

마땅히 묻을 곳없이

잘 다녔던 산, 차가운 땅

이런 곳에 잠들기 마련이었지만,

반려동물과 같이 사는 가구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내 가족같은 강아지, 고양이들에게도

장례식을 치뤄주는 의식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나의 가족이 무지개다리를 건너고,

고양이별로 돌아가는데

그간 나와 함께했던 추억을 담아

잘 보내주는 것이 맞는 것이죠.

오늘은 여러분의 가족이자 남동생,여동생이자

사람나이로 치면 할아버지,할머니 나이가 되어있는

우리의 아이의 마지막을

정성스럽고 나의 가족처럼 여기며 채비해줄 수 있는

펫시아 해피 펫 서비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펫시아 해피 펫 서비스의 장례절차는

나의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깨끗하게 닦고,

예쁘게 가꿔주어 떠날 채비를 준비하는 염습,

한지로 깨끗하게 속옷을 만들어 입혀주는 소렴,

먼 길 떠나는 아이가 춥고 다치지 않도록

든든하게 지켜주는 갑옷을 입히는 대렴,

편안하게 눕고,앉아갈 수 있는 관,

입관식을 통해 반려동물이 안전하게 갈 수 있도록 안장하고,

가족으로부터의 편지, 꽃 등을 장식하고,

가는 동안 남은 가족은 반려동물을 기억하고,

무지개다리/고양이별에서도 안녕하기를 바라며,

그 곳에서도 친구들과 잘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추모식,

내 가족 반려동물이 먼 길을 떠나는 여정인 화장식,

반려동물장례식장까지 보호자님은

사랑하는 아이만 생각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이별을 마치고 가족사랑의 마음으로

그간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영상으로나마

볼 수 있는 내 아이의 일생 과정을 촬영한 동영상을

언제든지 꺼내어 볼 수 있도록 링크로 보내드리며,

그 후 영원히 잊지 않을 수 있도록,

내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뼈로 만든

메모리얼 스톤 혹은 납골당(2년), 또는 수목장(2년)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펫시아 해피 펫 서비스는

해피 펫 서비스 A타입

1. 토탈 장례 서비스 1회 사용가능

2. 월 납입액 7,500원X240회(해피 펫 전용상품)

해피 펫 서비스 B타입

1. 토탈 장례 서비스 2회 사용가능

2. 월 납입액 19,900원X240회(해피펫+렌탈상품)으로

만기 환급금을 돌려받고 가전제품도 렌탈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제세공과금은 본인부담)

만기시 해지 환급금 지급과 렌탈료 전액 100%를 지급해드립니다.

위 이미지에 나와있는 상품들을 포함하여

하만 1인 라이브 패키지 P120마이크 + 믹서,

LG에어컨인버 벽걸이(6평),

툰투리 F20 싸이클,

LG전자 통돌이,

LG전자 꼬망스 드럼세탁기(5KG),

삼성전자 제트 무선청소기,

위니아 딤채 냉동고,

코스텔 모던냉장고 107L(이태리),

삼성냉장고 317L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가 떠난 시간을 대비하여

빠르게 반려동물을 감쌀 수 있는

긴급전화 서비스와,

반려동물장례식장, 반려동물화장터까지 예약접수를 진행하며,

직접 픽업 방문을 진행합니다.

점점 많아지고 있는 반려동물 장례서비스에서

복잡한 장례절차, 어디로해야할지 모르는 반려동물장례식장,

검증되지 않은 서비스를 피할 수 있는

선택은 펫시아 해피 펫 서비스뿐입니다.

추후, PERFECT 상속 및 명의이전 또한 가능하니,

주변의 반려동물을 떠나보내는 분께도

아이의 갈 채비를 해드릴 수 있겠죠.

사랑하는 반려동물,

나의 동생,

나의 가족에게 해피펫 서비스는 필수입니다.

 

 

 

★우리아이를 사랑하는 방법★

펫시아 문의하기

 

 

펫시아 해피 펫

반려동물 천만가구 시대. 나의 가족, 나의 반려동물과의 마지막 이별을 위해 꼭 필요한 펫시아 해피 펫 상조서비스 입니다.

docs.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