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시작했다공부끝났다

사회복지사2급 비용 누구보다 빠르게 67% 할인!

사회복지사2급 비용

누구보다 빠르게 67% 할인!

 

 

안녕하세요!

이직하고싶어서 회사 그만두고

공부 준비한지 1년 반만에

사회복지사로 취업한

이민*입니다. ㅎㅎ

 

육아 휴직 끝나고

원래 다녔던 회사를 다시

복귀하고 나니

 

예전보다 감도 떨어진 거 같고,

애보랴 일다니랴

솔직히 체력이 뒷받침 되지 않아서

 

다녔던 회사 관두고

사회복지사2급을 준비해서

사회복지사가 되었는데요~

 

 

사실 조금 얼떨떨해요~

특히 이 시국에

취업이 많이 어려울거라

생각했었는데,

 

사회복지쪽이

사람이 계속 나는 틈을 타서

틈새 재취업에 성공했죠.

 

친구들도 그렇고

사회복지사2급할 때

학점은행제로 했는데

 

사회복지사2급 비용 어디서

그렇게 싸게 했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많아가지고 ㅋㅋㅋ

 

리얼 수강 후기 겸

궁금하신 분들 보시라구

이렇게 글로 남깁니다!

 

사회복지사2급으로 직업을 다시

선택하게 된 계기는

봉사쪽에 관심이 많았기도했고,

 

이제는 평생직장말고

평생직업으로 삼을 수 있는 것을

찾으라는 말에

사회복지사2급을 하게 되었죠.

 

 

사회복지사2급 비용도 중요하지만

정확한 건 아무래도 어떤 조건인지

자세히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 다음 저는 본격적으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찾기 시작했고,

 

사회복지사2급을 취득할 수 있는 조건이

전공은 전혀 상관없고

전문대학교 졸업학력과

자격증 취득하는데 필요한 과목이

17과목으로

 

이게 또 조금씩 나눠져있거든요.

 

전공필수 수업이

사회복지~론 이런식으로 해서

10과목,

 

전공선택 수업으로

7과목 이렇게 있고

 

이중에 한과목은 사회복지사2급 실습

과목으로 되어있구요!

 

 

 

 

이 사회복지사2급 실습은

160시간동안 실제 업무체험을 하는 거예요!

 

별로 어려운 건 없었구요!

어차피 다 기관 분들이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저는 사실 고등학교만 졸업하고

일을 시작한 경우인데,

 

처음에는 저 전문대학교 학력이

필요하다는 정보를 찾아보고

 

진짜 심각하게 고민했었어요 ㅋ큐ㅠ

학교를 다시 가야하는 것일지..

아니면 아이 다 키우고 나서

나중에 해야하는 것인지 했는데,

 

고민했던게 무색하게도

사회복지사2급은

 

고등학교 졸업만 했다면

학점은행제라는 것으로

쉽게 쉽게 진행할 수 있었죠!

 

이 학점은행제라는게

생소할 수도 있는데

 

간단하게 말하자면

비대면 온라인 수업으로

대학교 학력이랑 똑같은 학위를 받거나

 

아니면 과목을 이수할 수 있는

교육부 주관 제도이기도 하고 

 

아예 수강료도 확 낮고,

기간도 훨씬 빠르기 때문에

대학을 전혀 갈 필요가 없는거예요~

 

 

 

사회복지사2급은

 이론 수업이 16과목으로 되어있고

실습이 1과목으로 되어있는데

 

이거는 전문대학교 학력 이상인 분들이

취득할 때의 과목 수이고

 

저는 고졸이다보니

전문학력만드는 것까지

 

한 과정안에서

학력이랑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까지

취득하는 과정이었어요!

 

이 사회복지사2급 온라인 과목들은

저처럼 육아하면서

수업을 들어도

 

아니면 직장을 다니면서 들어도 되고,

나아가서는 중장년층인 분들도

 

쉽게쉽게 수업듣고 이해할 수 있을 정도였고,

솔직히 제 1대1 담당으로 해주시는

선생님이 계셨기 때문에 별 걱정없이 할 수 있어요!

 

 

사회복지사2급은 솔직히

검색하면 여기저기서 광고하는 글로

많이 올라오는데,

 

그 속에서 진정성있는게 얼마나

나오겠어...하면서

 

 저는 직접 통화상담으로 했었는데,

 

제가 수업들은 교육원은

오로지 제 상황과

제가 잘 이수할 수 있는지

자신감도 심어주시면서

계획을 차근차근 세워주셔서

믿고 할 수 있었구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정받은 교육원이죠.

 

그리고 출석하는 것도

주말도 있어서 저는 주말에 아이아빠한테

애기 맡기고 수업들으러

딱 3번만 나갔구요~

 

다른 곳은 5번이더라구요..

 

 

사회복지사2급 비용도

적게 하고 학점은행제 과정 안에서

수업이라는 방법 말고도

학점인정이 되는 자격증으로

 

기간을 확 단축시켜서

원래는 전문대학교가 2년정도 걸리잖아요?

 

근데 저는 그 방법을 써서

1년 반으로 단축시켜서

진행했습니다.

 

다행히도 자격증 취득하고

타이밍이 비슷하게 맞춰져서

사회복지사 취업도 할 수 있었죠.

 

사회복지사2급 비용도

다른 곳보다

훨씬 경제적인 비용으로 했거든요.

 

그때 이직하려고 퇴사했던 때라

백수였는데도

부담없을 정도면

많이 저렴한 편에 속하죠

 

이게 따로 검색해서

문의남기는 거보다

 

제가 문의남긴 양식으로

상담신청하는게 훨씬 더 빠르게

할인 받을 수 있다고하는데,

 

원래 금액이 1과목에 

15만원인데

 

문의남기고 67%할인 받아서

5만원에 했으니

 

여러분들도 꼭 경제적이게 하시면

좋겠네요! :)

 

전화나 문자로도 가능하대요!

010-4713-4484

 

↓온라인 문의 양식

 

★무료상담 남기고 할인받기!★

안녕하세요. 성함/희망과정/휴대폰번호를 남겨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작성 후 아래의 제출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docs.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