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시작했다공부끝났다

한국어교원2급 자격증 저렴한 곳 알려드릴게요!

한국어교원2급 자격증

저렴한 곳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이제 50대를 바라보고있는

40대입니다!^^

 

조금 일찍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원래 다니던 일을 그만두고

 

집에서 어느정도 쉬다가

아이들이 큰애는 대학생이 되고

그러니까 저도 좀 일을 다시 시작해보고

싶어서 먼저 한국어교원으로 일하고 있던

친구에게 그냥 넌지시 물어봤었어요~

 

그 친구는 지금 지역 외국인근로자센터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나쁘지 않다고 하거든요~

 

한국어교원2급 자격증 따고

일하게 되었다는데,

저도 한번 해보고싶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ㅎㅎ 

 

 

 

근데 솔직히

일을 쉰지도 너무 오래되었고,

공부를 해본지도 오래되었다보니까

어디서 어떻게 해야할지도 몰랐구요.

 

대략적으로 친구한테

그 한국어교원2급 자격증이라는걸 어떻게

취득하는건지 듣기는 했는데,

 

처음에는 뭐 학위도 필요한게 있었고,

과목도 들어야하는게 있다고해서

처음에는 대학교 편입을 해야하는건가..

아니면 사범대를 가야하는건가

했거든요..

 

애들 수능공부하는거

옆에서 보기만해도 너무 숨막히고

안쓰러웠는데 이젠 제가 겪어야 하는건가 했다가...

 

다행히도 전혀 수능과는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고등학교 졸업만 되었다면

언제든 누구든 시작할 수 있었어요~

 

 

 

저는 이제 경력도 단절되었고,

그렇다보니 조금은 막막했었는데,

친구가 수업했었던 곳을 소개받고

상담드렸었거든요

 

이 한국어교원2급 자격증이

2급이랑 3급이 있는데,

 

한국어교원2급 자격증은

 

외국어로서의한국어학 4년제랑

필수 16과목을 시험없이 자격증을

한번에 취득할 수 있다는 것에

해보겠노라 마음을 굳혔죠.

 

그리고 고등학교 졸업학력만되면

상관없이 다 할 수 있다고 하니까요.

 

3급은 시험이 많이 어렵다고들 하셔서

일찌감치 포기했었죠.

 

 

한국어교원2급 자격증이

15과목이 온라인으로 수업듣는 거고,

 

나머지 한 과목만

실습으로 하는건데

 

이게 사실 타인을 가르치는 직업이다보니

진짜 어떤식으로 교육을 하는건지

알아야 하잖아요?

 

그래서 직접 선생님이 외국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모의수업,

참관수업으로 되어있구요~

 

 

이렇게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는게,

저처럼 주부여서 집안일도 하는 사람들도 되고,

제 친구는 직장다니면서 이직준비한다고

일이랑 같이 병행했었거든요.

 

근데 그렇게해도 주말에 시간날 때

수업들어놓으면 되는거라고

 

별로 안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실습 하나만 직접가는거 빼고

나머지 15과목은 집에서 컴퓨터로

들어도 되는 이 방법은

 

교육부에서 하는 학점은행제라는 것으로

진행하는데,

 

강의 듣는 시간이

많이 여유롭게 되어있어서

뭐 꾸준하게 하면 하루에 한두시간정도로

수업들으면 학기에 맞게 이수가

가능하다고 하고,

 

특히 다른 사이버대학이나

방통대보다 좋은게

 

기간이나 수강료가 엄청 짧고

부담없이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처음 친구한테 소개받고

상담했던 교육원은

 

그 아까 말한 실습과목

중에서 직접 출석하는게 9번밖에 안돼요~

 

다른 교육원은 15번이나

출석해야하는건데..

 

그리고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받은

교육원이라 그런건지

 

저를 1대1로 관리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조금 늦은시간이라도

궁금한게 있으면

바로바로 알려주시기도 했구요!

 

 

가장 좋은게 수강료가 많이 저렴한 점?!

 

저도 솔직히 다른 곳은 어떤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한과목에 21만원하는걸

 

5만원으로 적용해주는 곳이

솔직히 많이 없잖아요~

 

75% 할인이 맨날 오는게 아니니까요..

 

좋은 기회예요~

 

여기 번호로 연락하시면

바로 할인 적용된다고 하니

 

010-4713-4484

 

꼭 이 번호나 아니면 아래 링크로

해야 적용된답니다~ ^^!!

 

 

온라인 무료상담으로 할인받기

성함/희망과정/휴대폰 번호 및 카카오톡 아이디를 남겨주시면 빠른 상담 및 상담 시 할인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맨 아래의 제출을 꼭 눌러주세요♥

docs.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