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근퇴근

지가 두눈으로 똑똑히 봤슈 게임 <어몽어스>

 

 

 

 

마님, 지가 두눈으로 똑똑히 봤구먼유!!!

게임으로 유명한 <어몽어스> ㅋㅋㅋㅋㅋㅋ

 

임포스터(마피아)와 크루원(시민)으로 나눠져 있는 게임인데, 

모바일화는 조금 조작이 불편하지만

재밌긴 함. 아직도 핸드폰에서 안지운 게임.

 

 

이거는 트위터에서 '눈 떠보니 내 프로필이 와이셔츠만 입고 내 이불속에 있을때'

뭐 이런 해시태그 있어서 그렸던거 ㅋㅋㅋㅋ 진짜 대충그렸다. 

 

저때 인장인데 내 어몽어스 캐릭터가 핑크여서 그럼... 

 

내 닉넴도 지가 봤슈 임..

 

 

 

 

저거 그리자마자 바로 위의 짤처럼 함.